지원

수리

이오비스에서 구입한 제품의 불량 발생 시
아래와 같은 절차와 규정에 따라
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품질 문제 발생 시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
  •  

    수리 의뢰 및 접수

  •  

    사전 검수

  •  

    유상, 무상 대상 확인
    비용 안내

  •  

    RMA 진행

  •  

    수리 및 교환
    제품 수령

  •  

    고객 전달

  •  

    고객 전달

  •  

    수리 및 교환
    제품 수령

  •  

    RMA 진행

보증기간보증기간

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산정합니다.
(Basler 제품 3년, Euresys 제품 2년, 뷰웍스 제품 18개월, LMI 제품 2년, Schneider 제품 1년 등)

※ 일부 제조사의 경우 제품별로 보증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무상수리무상수리

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의 문제나 고장인 경우 무상 진행합니다.

※ 예외적으로 일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.

유상수리유상수리

아래의 경우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고 제조사나 제품에 따라 그 비용은 다를 수 있습니다.

  • 보증 기간이 경과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임의로 제품을 분해 후 재조립하거나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그 외 사용자 과실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수리기간수리기간

해외 제조사 제품의 경우, 수리 접수 후 평균 4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.

※ 일부 제조사의 경우 제품별로 수리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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